디벨 사용 꿀팁입니다!
윤경빈
조회1741
# 1.모바일 / PC 분리하여 순위 설정시 좀 더 디테일하게 광고비 관리 가능합니다 (지역 설정 필수!)
# 2.광고비가 부담되어 상위 순위를 유지하지 못할 경우에는 시간대별 순위 설정 기능 활용하여 경쟁이 조금 덜 심한 시간대에 상위 순위 노릴수있습니다.
# 3.키워드가 많을경우 일괄적용 기능 사용하여 일일이 입찰가 변경하지않고 한번에 대량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.
-가감액, 순위, 입찰가 한도 일괄 변경 가능
-더보기 입찰영역으로 낮은 순위 설정도 입찰가능합니다
-경쟁업체가 많을경우 가격별로 가감액 설정이 가능합니다.
-순위를 상향할떄 "현재순위 n위" 기능으로 일괄로 순위 상향 가능합니다.
# 4. 쇼핑검색광고 입찰 기능 사용!
-쇼핑검색광고도 순위입찰 가능합니다 (입찰가 한도 설정 필수)
-빠르게 순위 상향이 가능하지만 경쟁사 입찰가 확인 불가로 입찰가가 높게 올라갈수 있으므로, 적정한 한도 설정하여 관리 추천합니다.
-쇼핑검색어 설정 기능으로 원하는 키워드로 입찰이 가능합니다.
-후에 키워드 설정으로 키워드별로 효율 체크하여 가장 좋은 키워드로 광고 진행하시면 됩니다.
(광고대행 / 마케팅)
(웹에이전시 / 디자인)
(자동입찰 / 솔루션 개발)
(국내최저 폐쇠몰)
(PG / 결제지원)